Gear Oil
RACING GEAR SPEC-R 75W90 GL-5
제품 소개
고출력 LSD 대응의 FF 미션을 강력하게 서포트,
FR 미션에도 대응하는 강인한 유막으로 기어 치면을 지켜
장기간에 걸쳐 냉간 시부터 고온 영역까지
부드러운 시프트 조작과 기어 울림 저감 효과를 실현합니다.
항상 진화하는 "완전 화학 합성 오일"입니다.
Gear Oil
RACING GEAR SPEC-R 75W90 GL-5
고출력 LSD 대응의 FF 미션을 강력하게 서포트,
FR 미션에도 대응하는 강인한 유막으로
기어 치면을 지켜
장기간에 걸쳐 냉간 시부터 고온 영역까지
부드러운 시프트 조작과 기어 울림
저감 효과를 실현합니다.
항상 진화하는 "완전 화학 합성 오일"입니다.
전자 제어와 잘 어울리는 기어오일 선택
최근의 자동차는 VSC와 트립컴퓨터, ABS 등이 갖춰져 서스펜션 킷과 브레이크, LSD는 물론, 오일 선택도 엄격 해지고 있다.
턴 인에서 시작을 예로 들면 되도록 타각과 연동하여 4륜을 깨끗하게 돌려주는 것이 어색해진다.
LSD가 채터링을 일으키면 회전 변동을 바퀴속도 센서가읽어들여 차량의 안정된 제어와 반작동한다.
리코세이는 쿠스코의 MZ를 선택하고 플레이트도 매끄럽도록 세팅하고, 포르텍 오일에 의한 잠김과 개방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하고 있다.
전자 제어와 잘 어울리는 기어오일 선택
최근의 자동차는 VSC와 트립컴퓨터, ABS 등이 갖춰져 서스펜션 킷과 브레이크, LSD는 물론, 오일 선택도 엄격 해지고 있다.
턴 인에서 시작을 예로 들면 되도록 타각과 연동하여 4륜을 깨끗하게 돌려주는 것이 어색해진다.
LSD가 채터링을 일으키면 회전 변동을 바퀴속도 센서가읽어들여 차량의 안정된 제어와 반작동한다.
리코세이는 쿠스코의 MZ를 선택하고 플레이트도 매끄럽도록 세팅하고, 포르텍 오일에 의한 잠김과 개방이 매끄럽고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하고 있다.
USER INTERVIEW
니시노 요헤이
Nishino YOHEI
2018년 전일본 짐카나 선수권대회
PN-3 클래스 시리즈 2위
사용 엔진 오일 : Racing HYPER REV TUNE 0w-20
먼저 체감 할 수 있는 것이 RPM 상승의 가벼움, 이것은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86의 유온관리가 어려운 것은 다들 아시는대로 입니다만, 짐카나는 85℃ 정도에서 시작, 피니시에는 90℃정도로 5℃정도 밖에 상승하지 않고 피니시라인까지 파워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또한 츠쿠바 서킷 TC2000의 타임 어택도 매년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 LAP마다 제대로 냉각되며, 냉각 시스템은 노멀하면서도 100~110℃에서 안정됩니다.
사용 미션 오일 : RACING GEAR 80w-120
86은 미션도 약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RACING GEAR 75w-90보다는 80w-120사용 시 매우 부드러운 기어 조작이 가능합니다. 오일 자체의 점성이 높고, 촉촉한 느낌입니다.
사용 디퍼런셜오일 : RACING GEAR SPEC-R
75w-90~140
트랙션이 얇은 86은 LSD를 부드럽게 작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엑셀 ON시 즉답하는 오버스티어는 랩타임을 줄여줍니다. LSD의 내구성에 있어서도 이 오일은 더욱 안심시켜줍니다. 데모 드리프트 주행으로 혹사시켜도 리어 슬라이드는 부드럽고 안정되고 내구성도 높습니다.
사용 브레이크 오일 : RACING BRAKE FLUID
내 86은 G Grade를 위해 브레이크 로터 직경이 작습니다만, 이 오일 덕분에 브레이킹에 제대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미세한 브레이크 조절에 의한 시속 1km 단위로 속도 제어가 가능하며 고속에서 강한 브레이킹까지 지원해주고, 답력을 패드에 잘 전달해줍니다.
사용 냉각수 : RACING COOLANT
짐카나 시작부터 끝까지 수온이 5℃내로 상승이 억제되며, 서킷 주행에서도 100℃이하로 안정되게 엔진을 보호해줍니다.
USER INTERVIEW
니시노 요헤이
Nishino YOHEI
2018년 전일본 짐카나 선수권대회 PN-3 클래스 시리즈 2위
사용 엔진 오일 : Racing HYPER REV TUNE 0w-20
먼저 체감 할 수 있는 것이 RPM 상승의 가벼움, 이것은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86의 유온관리가 어려운 것은 다들 아시는대로 입니다만, 짐카나는 85℃ 정도에서 시작, 피니시에는 90℃정도로 5℃정도 밖에 상승하지 않고 피니시라인까지 파워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또한 츠쿠바 서킷 TC2000의 타임 어택도 매년 도전하고 있습니다. 매 LAP마다 제대로 냉각되며, 냉각 시스템은 노멀하면서도 100~110℃에서 안정됩니다.
사용 미션 오일 : RACING GEAR 80w-120
86은 미션도 약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RACING GEAR 75w-90보다는 80w-120사용 시 매우 부드러운 기어 조작이 가능합니다. 오일 자체의 점성이 높고, 촉촉한 느낌입니다.
사용 디퍼런셜오일 : RACING GEAR SPEC-R 75w-90~140
트랙션이 얇은 86은 LSD를 부드럽게 작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엑셀 ON시 즉답하는 오버스티어는 랩타임을 줄여줍니다. LSD의 내구성에 있어서도 이 오일은 더욱 안심시켜줍니다. 데모 드리프트 주행으로 혹사시키지만 리어 슬라이드는 부드럽고 안정되고 내구성도 높습니다.
사용 브레이크 오일 : RACING BRAKE FLUID
내 86은 G Grade를 위해 브레이크 로터 직경이 작습니다만, 이 오일 덕분에 브레이킹에 제대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미세한 브레이크 조절에 의한 시속 1km 단위로 속도 제어가 가능하며 고속에서 강한 브레이킹까지 지원해주고, 답력을 패드에 잘 전달해줍니다.
사용 냉각수 : RACING COOLANT
짐카나 시작부터 끝까지 수온이 5℃내로 상승이 억제되며, 서킷 주행에서도 100℃이하로 안정되게 엔진을 보호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