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Oil
RACING HYPER 10W60
제품 소개
FORTEC 기술을 결집해, 대배기량 하이파워 엔진부터 튜닝엔진까지,
섬세한 엔진을 강력히 지원합니다.
고온도 영역에서 전단안정성이 뛰어나 점도 저하를 최대한 억제합니다.
유온상승 억제, 유압 안정에도 뛰어난 최고의 하드레이싱 오일입니다.
가혹한 롱레이스(내구,랠리 등)를 확실히 지원합니다.
Engine Oil
RACING HYPER 10W60
FORTEC 기술을 결집해,
대배기량 하이파워 엔진부터 튜닝엔진까지,
섬세한 엔진을 강력히 지원합니다.
고온도 영역에서 전단안정성이 뛰어나
점도 저하를 최대한 억제합니다.
유온상승 억제, 유압 안정에도 뛰어난
최고의 하드레이싱 오일입니다.
가혹한 롱레이스(내구,랠리 등)를 확실히 지원합니다.
2010 아시아 퍼시픽 래리 챔피언 TEAM MRF
다구치 가쓰히코선수
Taguchi KATSUHIKO
"먼저, 2010년 아시아 태평양 랠리 선수권에서 시리즈 챔피언을 했다는 사실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응원해 주신 팬 분들, 스폰서님, 정말 1년간 감사했습니다. 1차전, 2차전에서 운좋게도 연승 했던 것은 기뻤지만, 3차전에서는 엔진 밸브가 손상된 채로결승을 통과하였습니다.
호주에서는 계속된 원인 불명의 비정상적인 핸들링으로 고생했으며2 위로 달리던 팀 동료 Gill선수와 3 포인트 차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후 인도네시아 경기가 취소되어, 3 포인트 차이로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새로운 세팅으로 올해 1위가 가능했지만, SS2의 콘크리트 도로에서 코스 아웃 되어 리타이어 하였었습니다. 그 당시 챔피언은 포기했지만 믿을 수 없는 팀 메이트와 시리즈 3 위를 달리는 Rifat 선수도 은퇴를 해버려,호텔에서 올해의 챔피언이 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3 점의 차이는 분명히 뉴질랜드 팀의노력과 포르텍 오일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밸브 손상으로 3기통만 작동되고, 또한 터보가 블로우하고 2SS를 달리고 오일 레벨 게이지로 오일이 붙지 않는 정도로 감소했습니다. 그렇다면 50km 주행 서비스에 들어 헤드를 교체해도 메탈 류 구이 대해서 주행은 무리일지도 모른다는 가운데 팀은 1%의 확률로 승부를 걸고 실격 2분 전 헤드 교체를 마치고 출발했습니다.
다음날 출주했지만 놀랍게도 엔진은 랠리 시작시만큼 상태가 좋아 다시 분발했습니다. 이것은 보통의 성능 뿐만 아니라 포르텍 오일의 막 보호성능이 강하다는 것이 증명 된 사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뉴질랜드에서는 MRF 팀의 메카닉의 기적, 그리고 포르텍 오일의 기적이 있었습니다. 특히 랠리는 팀전이라는 것을 알게 된 한해였습니다.챔피언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2010 아시아 퍼시픽 래리 챔피언 TEAM MRF
다구치 가쓰히코선수
Taguchi KATSUHIKO
"먼저, 2010년 아시아 태평양 랠리 선수권에서 시리즈 챔피언을 했다는 사실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응원해 주신 팬 분들, 스폰서님, 정말 1년간 감사했습니다. 1차전, 2차전에서 운좋게도 연승 했던 것은 기뻤지만, 3차전에서는 엔진 밸브가 손상된 채로결승을 통과하였습니다. 호주에서는 계속된 원인 불명의 비정상적인 핸들링으로 고생했으며2 위로 달리던 팀 동료 Gill선수와 3 포인트 차이가 되어 버렸습니다. 이후 인도네시아 경기가 취소되어, 3 포인트 차이로 경기를 마감했습니다. 중국에서는 새로운 세팅으로 올해 1위가 가능했지만, SS2의 콘크리트 도로에서 코스 아웃 되어 리타이어 하였었습니다. 그 당시 챔피언은 포기했지만 믿을 수 없는 팀 메이트와 시리즈 3 위를 달리는 Rifat 선수도 은퇴를 해버려,호텔에서 올해의 챔피언이 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3 점의 차이는 분명히 뉴질랜드 팀의노력과 포르텍 오일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밸브 손상으로 3기통만 작동되고, 또한 터보가 블로우하고 2SS를 달리고 오일 레벨 게이지로 오일이 붙지 않는 정도로 감소했습니다. 그렇다면 50km 주행 서비스에 들어 헤드를 교체해도 메탈 류 구이 대해서 주행은 무리일지도 모른다는 가운데 팀은 1%의 확률로 승부를 걸고 실격 2분 전 헤드 교체를 마치고 출발했습니다. 다음날 출주했지만 놀랍게도 엔진은 랠리 시작시만큼 상태가 좋아 다시 분발했습니다. 이것은 보통의 성능 뿐만 아니라 포르텍 오일의 막 보호성능이 강하다는 것이 증명 된 사건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뉴질랜드에서는 MRF 팀의 메카닉의 기적, 그리고 포르텍 오일의 기적이 있었습니다. 특히 랠리는 팀전이라는 것을 알게 된 한해였습니다.챔피언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2018 전일본 더트 트라이얼 우승
SC2 클래스 시리즈 챔피언◆ 18 시즌 평가
현재 엔진 오일은 포르텍의 레이싱 하이퍼10W-60과 랠리아트 5W-45를 쓰고 있습니다.여름철 더트 트라이얼은 매우 가혹하고 코너는 드리프트해야 할 정도로 휘어져 엔진도 부담이크고, 또한 테스트 등에서는 연속 주행한 후 그대로 차를 정차시켜야 하는 매우 차량에 가혹한 경기입니다.
실제로 안티럭도 상당히 치고 있어서 매니 폴드도 가끔 깨지고 머플러 맨 끝 쪽에 부착되어 있는 촉매도 열 때문에 녹을 정도입니다. 그런 가운데에서도 포르텍 오일을 사용하고 엔진에 손상이 극히 낮고, 첫 번째 엔진도 5 년간 사용하는 동안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포르텍오일은 경기용 세계의 극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거듭 태어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하다고 하는것이 당연합니다.
또한 미션 오일도 85W-14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미션에 사용하고 매년 점검하고 있습니다만, 매우 깨끗합니다. 이미 600km 이상 경기 속도로 달리고 있고 450마력이상의 엔진을 주로 1 ~ 2 단을 사용하는데도 미션에 스트레스가 적습니다. 2 년이 지나도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이후 몇 년 동안은 점검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아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우선 경기에서 사용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일로 엔진, 미션, 디퍼런셜 등등의 수명이 미치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내년에도 포르텍 오일을사용하여 전일본 챔피언을 획득하고 싶습니다.
2018 전일본 더트 트라이얼 우승SC2 클래스 시리즈 챔피언
◆ 18 시즌 평가
현재 엔진 오일은 포르텍의 레이싱 하이퍼10W-60과 랠리아트 5W-45를 쓰고 있습니다.여름철 더트 트라이얼은 매우 가혹하고 코너는 드리프트해야 할 정도로 휘어져 엔진도 부담이크고, 또한 테스트 등에서는 연속 주행한 후 그대로 차를 정차시켜야 하는 매우 차량에 가혹한 경기입니다.
실제로 안티럭도 상당히 치고 있어서 매니 폴드도 가끔 깨지고 머플러 맨 끝 쪽에 부착되어 있는 촉매도 열 때문에 녹을 정도입니다. 그런 가운데에서도 포르텍 오일을 사용하고 엔진에 손상이 극히 낮고, 첫 번째 엔진도 5 년간 사용하는 동안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포르텍오일은 경기용 세계의 극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거듭 태어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하다고 하는것이 당연합니다.
또한 미션 오일도 85W-14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미션에 사용하고 매년 점검하고 있습니다만, 매우 깨끗합니다. 이미 600km 이상 경기 속도로 달리고 있고 450마력이상의 엔진을 주로 1 ~ 2 단을 사용하는데도 미션에 스트레스가 적습니다. 2 년이 지나도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이후 몇 년 동안은 점검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아서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우선 경기에서 사용해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는 것이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일로 엔진, 미션, 디퍼런셜 등등의 수명이 미치기 때문에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내년에도 포르텍 오일을사용하여 전일본 챔피언을 획득하고 싶습니다.
2018 일본 터트트라이얼 챔피언십 D클래스
가와사키 가츠미선수
Kawasaki KATSUM
[오랜만에 부활한 2018년 전일본 더트 라이얼 챔피언십 이지만, 그 긴장감속에서 단기집중으로 전력을 내기란 어렵기도 하고, 또 그것이 즐겁기도 합니다. 나는 머신 상태에 있어 신경질적인 부분이 있고, 조금이라도 신경이 쓰이면 그것으로 인해 주행에 영향을 주는 성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클래스 때 부터 루브리켄트류는 모두 포르텍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좀 더 엄격한 개조 클래스에 참여할때도, 추울 때도 폭염 때도, 재주행 때에도 아무런 변화 없이 드라이빙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은 최고의무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격전인 2018전 일본 더트 트라이얼 D클래스에서 후반 2연승은 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엔진 오일은 10w60, 미션 오일은 85w140으로 시즌 내내 바꿀 필요가 없었습니다.
재주행 없는 단기 결전에서는 각종 트러블 신경 쓰지 않고 드라이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이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나는 포르텍 오일을 전폭적으로 신뢰합니다.]
2018 일본 터트트라이얼 챔피언십 D클래스
가와사키 가츠미선수
Kawasaki KATSUMI
[오랜만에 부활한 2018년 전일본 더트 라이얼 챔피언십 이지만, 그 긴장감속에서 단기집중으로 전력을 내기란 어렵기도 하고, 또 그것이 즐겁기도 합니다. 나는 머신 상태에 있어 신경질적인 부분이 있고, 조금이라도 신경이 쓰이면 그것으로 인해 주행에 영향을 주는 성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 클래스 때 부터 루브리켄트류는 모두 포르텍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좀 더 엄격한 개조 클래스에 참여할때도, 추울 때도 폭염 때도, 재주행 때에도 아무런 변화 없이 드라이빙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은 최고의무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격전인 2018전 일본 더트 트라이얼 D클래스에서 후반 2연승은 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엔진 오일은 10w60, 미션 오일은 85w140으로
시즌 내내 바꿀 필요가 없었습니다.
재주행 없는 단기 결전에서는 각종 트러블 신경 쓰지 않고 드라이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이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에서나는 포르텍 오일을 전폭적으로 신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