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Oil
ECO SPO 0W20
제품 소개
엔진을 보호하는 단순한 기능의 오일에서 엔진을 제어하는 오일로,
[HYPER REV TUNE 0W20] 의 특장점을 물려받은 고연비 오일입니다.
엔진 예열이 느린 하이브리드 차량이나 연비를 위한
STOP & GO 기능의 반복되는엔진 정지와 시동 시 엔진 온도를 제어합니다.
또한, 시동직후 엔진을 재빨리 최적 온도로 도달,
엔진손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FORTEC 고유의 친환경 설계로 놀라운 연비향상을 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
Engine Oil
ECO SPO 0W20
엔진을 보호하는 단순한 기능의 오일에서 엔진을 제어하는 오일로, [HYPER REV TUNE 0W20] 의 특장점을 물려받은 고연비 오일입니다.
엔진 예열이 느린 하이브리드 차량이나 연비를 위한
STOP & GO 기능의 반복되는엔진 정지와 시동 시 엔진 온도를 제어합니다.
또한, 시동직후 엔진을 재빨리 최적 온도로 도달,
엔진손상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FORTEC 고유의 친환경 설계로
놀라운 연비향상을 기대 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대 엔진에 대응하는 엔진오일 철저고증
신경 쓰이는 아이템을 철저 CHECK
엔진오일 0W-20은 모터스포츠에 사용해도 OK?
고연비형 엔진의 추천점도는 0W-20, 저점도 오일에 대해 포르텍이 이끌어낸 대답은?
2001년 포르텍을 설립한 이후,
꾸준하고 일관된 모터스포츠에 대응하는 오일을 개발.
국내외 관계없이, 랠리, RALLY RAID, 레이스, 더트 트라이아얼, 짐카나 등,
오일에 관해서는 가혹한 조건의 넓은 카테고리에서 활약하고 있다.
엔진 오일 뿐 아니라, 레이싱 기어 오일이나 레이싱 쿨런트도 호평이다.
최근에는 하이브리드 차량이나 고연비형 엔진에 대응한 새로운 컨셉의
“에코스포”를 개발하였다.
포르텍 대표이사
세이치 시부야
Seichi SHIBUYA
"포르텍은 “에코 스포”라는 특성이 다른 0W-20의 오일을 만들었다.
이것은 고 연비차량에 맞춰, 좀 더 마찰을 저감 시키는 기술을 특화하였다.
물론, 그 네이밍 그대로 에코뿐 아니라 스포츠 주행도 가미되어 만들어진
오일이다. 점도가 낮으면 실린더 내부 마찰이 낮아져, 그것이 랩타임에 직결
된다. 한편, 엔진 보호, 성능의 안정성 등의 점에 불안이 있다. 그 양쪽편의
요구를, 오일의 특성을 튜닝하는 것으로 양립 시킬 수 있게 한 것이다. 엔진
의 특성이나 사용 상황에 맞춰서, 최적인 오일을 만드는, 마침내 그런 시대에
도래했다 - 라고 말해도 좋다.
하이브리드 차량 & 고연비형 엔진에
대응한 새로운 컨셉의 스포츠 오일
신세대 엔진에 대응하는 엔진오일 철저고증
신경 쓰이는 아이템을 철저 CHECK
엔진오일 0W-20은 모터스포츠에 사용해도 OK?
고연비형 엔진의 추천점도는 0W-20, 저점도 오일에 대해 포르텍이 이끌어낸 대답은?
2001년 포르텍을 설립한 이후, 꾸준하고 일관된 모터스포츠에 대응하는 오일을 개발.국내외 관계없이, 랠리, RALLY RAID, 레이스, 더트 트라이아얼, 짐카나 등, 오일에 관해서는 가혹한 조건의 넓은 카테고리에서 활약하고 있다.
엔진 오일 뿐 아니라,
레이싱 기어 오일이나 레이싱 쿨런트도 호평이다.
최근에는 하이브리드 차량이나 고연비형 엔진에 대응한 새로운 컨셉의 “에코스포”를 개발하였다.
포르텍 대표이사
세이치 시부야
Seichi SHIBUYA
"포르텍은 “에코 스포”라는 특성이 다른 0W-20의 오일을 만들었다.이것은 고 연비차량에 맞춰, 좀 더 마찰을 저감 시키는 기술을 특화하였다.물론, 그 네이밍 그대로 에코뿐 아니라 스포츠 주행도 가미되어 만들어진 오일이다. 점도가 낮으면 실린더 내부 마찰이 낮아져, 그것이 랩타임에 직결된다. 한편, 엔진 보호, 성능의 안정성 등의 점에 불안이 있다. 그 양쪽편의요구를, 오일의 특성을 튜닝하는 것으로 양립 시킬 수 있게 한 것이다. 엔진의 특성이나 사용 상황에 맞춰서, 최적인 오일을 만드는, 마침내 그런 시대에도래했다 - 라고 말해도 좋다.
하이브리드 차량 & 고연비형 엔진에
대응한 새로운 컨셉의 스포츠 오일
ECO SPO
USER VOICE
마사키 미야모토
Masaki MIYAMOTO
JAF홋카이도 짐카나 선수권:PN1클래스
홋카이도에서 짐카나를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는데, 겨울에는 누카비라 빙상 트라이얼이나 오누마 빙상 경기 등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0W30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에코 스포로 바꾸고 나서는 -20도 가까이 기온이 떨어지는 경기장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좋네요.
특히 토크가 상승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경주에서 사용하고 있는 데미오는 보통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전까지연비가 14~15km/L정도였었는데, 에코스포로 바꾸고 나서는 16~18km/L로 늘었습니다. 교환주기는대부분 매월 1~2번 대회참여 전에 바꾸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높은 것도 좋습니다. “
ECO SPO
USER VOICE
마사키 미야모토
Masaki MIYAMOTO
JAF홋카이도 짐카나 선수권:PN1클래스
홋카이도에서 짐카나를 중심으로 활약하고 있는데,
겨울에는 누카비라 빙상 트라이얼이나 오누마 빙상 경기 등에 출전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0W30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에코 스포로 바꾸고 나서는
-20도 가까이 기온이 떨어지는 경기장에서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좋네요.
특히 토크가 상승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
경주에서 사용하고 있는 데미오는 보통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고 있는데 이전까지
연비가 14~15km/L정도였었는데, 에코스포로 바꾸고 나서는 16~18km/L로 늘었습니다. 교환주기는대부분 매월 1~2번 대회참여 전에 바꾸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높은 것도 좋습니다. “